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맛집

백종원의 삼대천왕 오징어 맛집 !! 연신내 불오징어에 가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용~~


오늘은 4월23일 토요일. 즉 어제 방송되었던 백종원의 삼대천왕에 나온 오징어 맛집에 다녀왔어용 ㅎㅎ

3곳이 소개 되었었는데요 필자가 다녀온 곳은!! 

바로 연신내 불오징어!! ㅋㅋㅋ

이곳은 필자가 유,초.중.고 를 나오고 성인이 된 지금까지 살고 있는 동네에요~

그리고 친구들과의 맛집으로 우리만의 비밀(?) 스런 공간이였더래찌요 ㅋㅋㅋㅋㅋㅋ

어제 저녁 울리는 카톡하나!

친구들 단체톡에 " 우리 오징어집 나온다!!" ㅋㅋ

우리만 알고싶던 공간이였는데 ㅠㅠ ㅋㅋ 진짜로 방송에 나오고 있었어요!!



방송에서 보니 신기하더라구요~

근데 솔직히 우리만 알기엔 인기가 많은 집이긴 했어요~

항상 저녁시간에 가면 줄서서 먹을 때도 있었거든요~ 

각설하고 방송보는 순가 갑자기 또 연신내 불 오징어가 확땡기길래 바로~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바로 어제 방송에 나와 사람이 많을걸 예상을 했지만, 그래도 설마 그렇게 많겠어? 

하는 반심반의한  생각으로 갔는데 두둥! ㅋㅋㅋ 벌써 줄을... ㅋㅋㅋㅋㅋ

확실히 방송의 힘이 대단한게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도 줄을 쭉 섰더라구요 ㅠㅠ


그나마 저희가 애매한 시간에가서 줄이 이만큼..

저희 뒤에는 뒤가 골목을 돌아 줄이 그새 쩌~~~~~만큼 생겼더라구요 ㅋㅋㅋ

결국 대기. 

서있는 내내 고소한 참기름 냄새가 폴폴~~ 

재료가 모자랐던지 다른 직원분 한분이 양배추를 사가지고 오셔서 저 골목길에서 썰고 계셨어요 ㅋㅋ

몇분 지나지 않아 또 다썼다고 식당안에서 양배추 또 달라는 주문을... 아~ 정말 장사 잘되네요 ㅋㅋㅋ

그렇게 1시간 대기만에 들어간 불오징어 집!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ㅋㅋㅋ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한판을 똭!



비쥬얼 쥑이죠잉~~? ㅋㅋㅋㅋ

방송에는 쑥갓도 나왓는데,  부추로만 하더라구요~ 아마 지금 쑥갓 철이 아닌가봐요 ㅠ 아닌가?ㅋㅋㅋㅋㅋ

저희는 대식가라서 ㅋㅋㅋ 친구 셋이서 오징어 두판에, 밥 두개씩 볶아먹고 나오고 그랬었거든요~

이집의 메뉴중 곱창도 있고, 오징어 +삼겹살도 있는데 그거보다 아무래도 젤 유명한건 그냥 오징어 한판인거 같아요 ㅎ

실은.다른건 저도 먹어본적이 없어용 ;;;ㅋㅋㅋㅋㅋㅋㅋ

낮에 갈때는 낮술에 천천히 먹고 나오고 그랬는데 ㅋㅋㅋㅋ

오늘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술 먹으며 앉아있기 너무 미안하더라구요 ㅋㅋㅋ


반찬은 따로 없구요  오징어가 익을동안 주워먹을 수 있는 당근과 매운고추

그리고, 오징어 먹으면서 메운맛을 식혀줄 미역 냉국이 다 입니다!ㅋㅋ

간단해서 좋은거 같기도 해요 ㅎ

메인 메뉴만 먹을 수 있으니까!! ㅋㅋ

같이 나온 생마늘은 저렇게 위에 뿌려 같이 익히면 맛도 있고 훨씬 먹기 편해서 항상 뿌려먹어요~


캬~ 어느덧 금방 익었네요 ㅋㅋㅋㅋ 이것 역시 비쥬얼 짱ㅠㅠ 

너무너무 맛있어용 ㅠㅠ

배부르게 먹고왓는데도 ㅋㅋㅋ 글쓰면서 다시 군침이........ 또르르르

어제 방송에 나온것 처럼 밀당의 맛! 연신내 불오징어 ㅋㅋㅋㅋ

저렇게 다 먹고 볶음밥 두개!!! ㅋㅋㅋ

여기는 볶음밥도 진짜 최고에요!! 

불오징어 한판에 16,000원 이에요~ 

볶은밥은 하나에 1천원! ㅋㅋㅋ


작은 가게인데 2층도 있어서 그래도 생각보다(?) 빨리 들어간거 같아요~

기존에 단골 고객들은 술 마시며 도란도란 얘기도 하고 그래야 하는데 ㅎ

손님이 많아진 관계로 다들 급하게 먹고 나오지 않았을까 싶네요 ㅋㅋ

음... 생각한 맛 일수도 있지만 ㅋㅋ 아마 한번 드시면 중독되지 않으실까 싶어요 ㅋㅋ

꼭 한번 가서 드셔보고 오세요! 

이것으로 연신내 불오징어 맛집 소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