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방송

힙합계의 만수르 도끼집 공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방송인들의 개인 사생활 정보를 공개하는것이 딱히 바람직한것은 아니지만 궁금한 사람들이 많은듯하여 한번 정리해봅니다. 지난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호화로운 랩퍼 도끼의 하루일과를 보고 많은 이슈들이 있었는데요 어제 또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도끼가 본인의 집을 언급하여 호시탐탐 윗층의 펜트하우스를 노리고 있단 이야기를 하여 도끼의 집이 다시금 궁금해졌습니다!








1. 여의도 자이 아파트


우선 도끼의 집을 찾아보기 위해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았더니 "여의도 자이아파트"가 뜨더라구요 그런데 몇가지 방송과 상이한 점이 있어 의문이 생겼습니다.


첫째. 도끼는 현재 살고있는 집의 최고층 펜트하우스 34층에 들어가기 위해 33층에 미리들어가서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다.

둘째. 김구라가 언급한 M 아파트?

셋째. 집전체가 통유리로 이루어져있어 집이 너무 뜨겁다.


위 3가지 조건에 부합하는지를 보는데 여의도 자이 아파트는 우선 베란다가 있어 통유리가 아니며 최고층 또한 39층으로 34층이 최고층이 아닌점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여의도 자이 아파트의 스펠링에 김구라가 언급한 "M"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의 판단으로는 "여의도 자이아파트"는 도끼의 집이 아니다. 입니다.



2. 여의도 메리어트 파크센터 오피스텔

제가 추적한 방송에서 언급된 몇가지 힌트로 가장 부합한 도끼의 집은 바로 "여의도 메리어트 파크센터 오피스텔" 입니다.

우선 최고층이 34층이며, M 아파트(X, 오피스텔입니다.), 통유리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사진의 이미지와 실제 아파트(오피스텔)의 느낌을 한번 비교해보겠습니다!




여의도 34층의 위엄입니다. 엄청 높네요~





여의도 메리어트 파크센터는 총 2개동으로 이우러져 있으며 최대 34층 건물인 본 오피스텔은 총 세대수가 246세대로 현재 나와있는 매물도 10개 밖에 없어서 실질적인 시세를 알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현재 도끼가 살고있는 층은 최고층의 한층아래로 291 제곱미터 그러니까 88평입니다!

이미 어마무시하네요...

해당 면적의 매물이 나와있지 않아 실제 가격은 알기 어려우나 약 15억에서 20억 사이가 아닐까 추정됩니다.


그리고 도끼가 그토록 가고싶어하는 최고층 펜트하우스는!!


두둥!!!



아쉽게도 아예 평면도가 공개되어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면적은 공개가 되어있는데 495제곱미터 입니다.....


아! 오타 아니냐구요? 아닙니다.


150평입니다.........


150평이면 어떻게 생긴지는 몰라도 도끼의 고급 애마들도 다 들어가겠네요.








앞서 언급한것처럼 방송인들의 사생활을 파헤치는게 그닥 유쾌한 일은 아니지만 힙합계의 만수르 래퍼 도끼님의 집은 그래도 역시 궁금합니다.

혹시라도 이글이 불쾌하시다면 빠르게 내릴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